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주혁 벌크업 몸매 전후 비교 군대 문제 어떻게 되나? 한지민 영화 조제 까지

by BJJ갈띠영남 2020. 12. 12.
728x90
반응형

남주혁 벌크업 몸매 전후 비교 군대 문제 어떻게 되나? 한지민 영화 조제 까지

 

 

 

 

남주혁 프로필

 


출생 : 1994년 2월 22일[2] (26세) 부산광역시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87cm, 75kg, A형

가족 : 부모님

학력 

상리초등학교 (졸업)

경남중학교 (전학)

창용중학교 (졸업)

수일고등학교 (졸업)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 (모델연기예술 / 전문학사)

종교 : 개신교

취미 : 농구

데뷔 : 2013년 2014 S/S 컬렉션 SONGZIO

소속사 : 매니지먼트 숲


 

 

남주혁 이모조모

 


남주혁은 1994년 2월 22일 부산 영도구에서 태어났으며, 상리초등학교, 창룡중학교, 수일고등학교를 졸업하였습니다. 

남주혁은 과거 경남중학교에서 농구선수 생활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의 강나면주 편을 보면 농구를 아주 능숙하게 잘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원래는 모델이 아닌 농구선수를 꿈꿨으나 정강이뼈에 혹이 나 두 번의 수술을 받으면서 선수생활을 접은 이후 16살 때 경기도 수원시로 이사를 갔으며 

현재는 서울에 거주중이라고 합니다. 

 

 

 


그 때 그 당시 경남중 농구부에 소속되어 있던 학생들 말로는 그 누구도 남주혁이 농구선수가 아닌 배우가 되리라고는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여담이지만 남주혁 키는 중학교 2학년 때 이미 183cm 이었다고 하네요.

남주혁은 부상으로 농구를 그만둘 때 주변에서 장난처럼 모델을 해보라고 말했던 걸 기억했고 그때부터 모델이 되어야겠다고 결심했다고 합니다.

이후 남주혁은 모델로 활동하다가 악동뮤지션의 200% , GIVE LOVE 뮤직비디오를 통해 처음으로 대중들에게 모습을 나타냈습니다. 

이 뮤직비디오를 시작으로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예능에도 고정출연을 하였고 점차 인지도가 쌓여가는 중에 잉여공주 백승룡 감독이 악동뮤지션 뮤직비디오에서 

남주혁을 보고 잉여공주의 '빅' 역할로 캐스팅하였고 이를 계기로 배우로 전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주혁 벌크업 전,후

 

좌 : 벌크업 전 , 우 : 벌크업 후


모델 출신 답게 마르고 긴 몸매를 유지했던 남주혁이 요즘 벌크업 중이라는 얘기가 있습니다.

비교 사진만 보더래도 이전보다도 훨씬더 몸이 커진걸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벌크업 된 지금의 몸매가 훨씬더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사실, 남주혁이 고된 운동으로 체형 변화를 한 이유는 차기작 준비를 위해서라고 합니다. 

바로 영화 ""리멤버" 때문이라고 합니다. 

배우 이성민과 함께 출연한다고 알려진 영화 "리멤버" 속 캐릭터 준비를 위해 벌크업을 했다고 합니다.


 

 

남주혁 군대

 


남주혁도 피해갈 수 없는 군대 문제.

그는 현재 미필이며, 입영 날짜는 아직 밝혀진게 없습니다.

우리나라 법상 군대 연기는 나이로는 만 30세, 기간으로는 2년 , 횟수로는 5뢰르초과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남주혁은 현재 나이가 20대 후반이기 때문에 2년 안으로 군대에 가야만 합니다.

대한민국 남자라면 가야하는 곳이니 무사히 잘 다녀오길 바랍니다.




 

남주혁 한지민 영화 조제 흥행 몰이

 


남주혁 한지민 주연의 영화 조제가 흥행 몰이 중이라고 합니다.

12월 1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10일 개봉한 '조제'는 2만2천여명(47.9%)의 관객을 모았다고 합니다.

일본의 단편 소설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과 이누도 잇신 감독이 연출한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한 '조제'는 하반신을 쓸 수 없는 

조제(한지민)와 조제를 세상 밖으로 이끄는 대학생 영석(남주혁)의 사랑과 이별 이야기라고 합니다.

 

 

 


'이웃사촌'과 '도굴'이 한 단계씩 내려와 2∼3위지만 관객 수는 각각 1만명에도 못 미쳤고 '조제'와 같은 날 개봉한 중국의 블록버스터 전쟁 영화 '800'이 관객 수 2천여명으로 4위에 진입했다고 합니다.

주말 이후 2만명대로 떨어졌던 평일 관객 수는 '조제' 개봉과 함께 4만8천여명으로 늘었으며 현재 시각 예매율은 '조제'(28.9%)에 이어 개봉을 2주나 앞둔 '원더우먼 1984'가 9.1%로 2위라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